즐겨찾기+ 최종편집:2020-01-22 오전 08:41:5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릉군, 노인요양병원 작은 음악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31일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릉군 노인요양병원은 재원 어르신들을 위해 지난 12. 24(화)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저물어 가는 한 해를 즐겁고 행복하게 마무리 하고 다가오는 새해의 건강과 안녕을 소망하며 병상의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작은 음악회는 울릉군 직장인 동호회인 울릉 통·사·모(통기타를 사랑하는 모임, 정해대 외 5명)의 재능 기부로 진행됐다.

통사모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성탄절을 선물하고자 산타 복장을 하고 캐롤 메들리와 내 나이가 어때서, 보릿고개 등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다수의 곡을 기타연주와 보컬, 키보드를 통해 들려주었다.

작은 음악회 개최로 무료하고 반복적인 어르신들의 일상에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선물했다.

김순철 울릉군보건의료원장은 어르신들이 계시기에 이런 자리도 마련할 수 있다며 항상 건강하시라는 말과 함께, “작은 음악회를 개최할 수 있게 재능기부 해주신 통사모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이런 뜻깊은 자리를 더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