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01:11: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자"울진워터피아 페스티벌"개최

-핫(hot)한 여름 ! 쿨(cool)한 울진에서 펀(fun)하게-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17일
↑↑ 제4회 울진워터피아페스티벌 개 최(민물고기잡기체험)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에서는 연중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하계 휴가기간 중에 생태 문화 관광도시 울진이 자랑하는 3욕(온천욕, 해수욕, 산림욕)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하계 레저축제가 울진군 전역에서 펼쳐진다.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3일까지 9일 동안 울진 염전해변, 엑스포공원, 연호공원 등 장소별로 다양하고 특색 있는 왕피천 물놀이 체험, 독도사랑 창작댄스 경연대회, 모래조각 전시․체험, 민물고기잡기 체험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있다.

왕피천과 염전해변을 중심으로 물놀이 체험인 수상 징검다리, 시소, 래프팅 보트 타기 체험과 은빛모래에서 모래썰매타기와 모래조각 만들기 체험, 물총난장축제 등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흥미와 재미를 더할 것이다.

ⓒ CBN 뉴스
엑스포공원에서는 대형 워터에어바운스를 이용하여 즐기는 물놀이 무료체험을 즐기고 울진읍 연호공원에서는 한여름 밤 체험거리로 유등전시 체험과 별빛여행 스타파티 및 과학창의 체험 등 가족단위의 체험이 펼쳐질 예정으로 알차게 준비 중이다.

매년 국내 정상급 트로트 및 아이돌 가수를 초청한 뮤직팜페스티벌이 특집공개방송으로 구성되어 있고 또한, 한여름밤 청정별빛과 함께 전통문화향연을 즐기는 도립국악단 초청공연, 해변공연 등도 열릴 예정이다.

한여름 시원한 바다 바람을 체험하는 바람축제 및 전국요트대회와 전국비치사커대회 등을 통하여 울진군이 하계레포츠의 최적지임을 전국에 널리 알려 관광객이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울진금강송숲길 탐방’의 산림욕과 주요 관광지 입장 및 체험 할인권 운영, 울진시티투어 관광상품에 대하여 차량임차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제4회 울진워터피아페스티벌은 관광객과 지역민이 함께 참여하여 공연, 퍼포먼스, 레포츠 체험 등으로 어우러지는 한마당 축제로 여름을 시원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울진군 전 지역을 축제의 열기로 가득 메울 것으로 예상된다.

울진군 관계자는“올 여름 울진군(울진워터피아 페스티벌)을 찾는 관광객들은 여러 장소에서 다양하게 보고, 듣고, 체험하고, 맛볼 수 있는 오감충전의 장이 될 것이며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울진워터피아페스티벌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