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5:11: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경상북도, "독도홍보버스" 운행한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2월 16일
↑↑ 독도홍보버스
ⓒ CBN 뉴스
[안영준기자]= 경상북도는 오는 23일부터 독도홍보버스를 운영한다. 고 밝혔다.
대형버스 내·외부를 독도 주제 콘텐츠 사진물로 디자인해 전국을 달리며 주요 행사장 및 다중밀집지역에서 ‘달리는 독도 홍보관’으로 역할을 한다.

차량 외부에는 독도 사진으로 래핑하고 내부에는 사진전시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섬 독도를 알릴 예정이다.

특히, 차량외부의 홍보사진을 이용해 ‘독도 포토존’을 운영하여 방문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전시를 통해 독도의 의미와 가치를 공유한다.

금번 독도 홍보버스 운영계획은 2015년 세계물포럼 행사, 부산 국제영화제, 경주 실크로드 대축전, 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등 대규모 국제행사 개최 시 독도 홍보관을 운영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섬 독도를 널리 홍보하고 우리의 독도 수호의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경상북도와 독도재단은 이번 독도홍보관버스 운영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면서 찾아가는 독도 홍보활동을 전개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2월 16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