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5:11: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울릉군 '복지로 하나되는 행복울릉'

- 2015 사회복지박람회 열려 -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10월 04일
ⓒ CBN 뉴스
[조승욱 기자]=  ‘2015 울릉군사회복지박람회’ 가 지난 2일, 울릉군 주최로 한마음회관 일원에서 800여명의 군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울릉군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복지로 하나되는 행복울릉’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종사자간의 격려와 교류의 장으로 사기를 진작시키고 군민들에게는 우리 군에서 제공되고 있는 사회복지서비스, 건강정보 및 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직접 살펴보고 맞춤형 복지 서비스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나눔과 화합의 축제의 장으로 펼쳐졌다.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3명에 대한 시상식과 더불어 ‘떡메치기’, ‘플래시몹’, ‘풍물한마당’ 등 군민이 함께 즐기는 퍼포먼스가 진행되었다.

 또한 경상북도 시군특화사업인 ‘할매할배의 날’ 행사도 함께 추진하여 군민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와 풍성한 체험활동을 제공하였다.

 행사장에는 30여개의 복지관련 기관·단체에서 30여개의 다양한 복지 체험·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주민들에게 복지서비스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최수일 울릉군수는 복지가 하나되는 행복울릉 맞춤형 복지서비스제공에 힘을 모아 교류의 장을 열어 나가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10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