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전 08:40:1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릉군 신청사 건립 입지선정 주민공청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8월 04일
↑↑ 울릉군 신청사 건립 입지선정 주민공청회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릉군(군수 김병수)은 3일 울릉한마음회관 대공연장에서 울릉군 신청사 구상 및 타당성 조사 용역 중간 보고회와 함께 주민공청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공청회는 한단계 도약하는 울릉군 장기발전을 위해 군 청사를 이전하기 위한 타당성 조사 용역 결과를 설명하는 보고회와 더불어 주민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공청회에는 김병수 울릉군수를 비롯해 최경환 울릉군의회의장과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울릉군 미래발전에 대한 관심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며, 특히 울릉군민 150여명이 참석하여 중간보고회에 대한 내용 점검과 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하는 등 소통하는 행정의 적극 추진으로 울릉발전의 기틀이 마련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한편, 군에서는 이번 공청회 개최를 통하여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적극 반영하여 향후 입지선정이 완료되면 부지 확보를 추진하여 새로운 신청사 건립을 조속하게 추진을 하겠다는 의지를 적극 밝혔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코로나19의 산발적 발생 속에서도 주민 공청회에 참석하여 주신 많은 군민들께 대단히 감사하다.”며, “입지선정이 조속히 완료되어 군 청사를 방문하시는 군민 여러분들께 미래울릉 발전의 신성장 동력이 될 신청사가 조속히 개청하는 행정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0년 08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