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후 01:11: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울릉군 드림스타트, 여름방학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7월 28일
↑↑ 드림스타트 여름체험프로그램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릉군은 여름방학을 맞아 드림스타트 이용아동 18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 23일부터 7월 26일까지 용인 일대에서 '울릉군 드림스타트 여름방학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체험활동의 기회가 적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여름방학을 건강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울릉군은 또 실무자와 조별지도자를 상시 배치하고 참여대상자 전원 여행자 보험을 가입해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여 참여 아동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았다.

울릉군 김기백 주민복지실장은 “여름방학 캠프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또래들과 건강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꿈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의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울릉군에서는 드림스타트 이용아동들과 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활동과 방과후 프로그램, 정서안정을 위한 개인 및 가족 심리상담과 가정별 방문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여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7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