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7 오후 03:36: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릉군, 울릉공항 건설업계 힘 모아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2월 14일
↑↑ 울릉공항 건설벙계 장학금 기탁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지난 12일(화) 울릉공항 건설공사를 시행 중인 건설업계에서 힘을 모아 우리 지역의 교육 발전 및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는 이번 기부금을 전달 받으면서 올 한해 1억6900만원의 소중한 기탁금이 모였으며, 현재 계속해서 기부 문의 및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이날 기부금을 전달한 울릉공항 건설공사 업계 관계자는 “섬 이라는 지리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울릉의 학생들이 앞으로 지역 발전을 이끌어가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다른 업계 관계자는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 발전과 지역민들을 위해 도움을 주는데 지속적으로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울릉공항의 성공적인 개항을 위해 부단히 노력 중인 현장 건설업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기부금은 울릉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조영철 이사장도“울릉의 교육 발전을 위해 보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지역의 교육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부금을 전달한 업계는 DL이앤씨(주), 흥우산업(주), 관악산업(주)으로 이들은 울릉공항 건설공사를 위해 울릉군에 상주하면서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함께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2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