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7 오후 03:36: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릉군, 제1회 울릉군수배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22일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제1회 울릉군수배 생활체육 탁구대회‘가 지난 18일(토) 울릉중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탁구대회는 울릉군체육회 주최, 울릉군탁구협회 주관, 울릉군의 후원으로 올해에 최초로 개최되었으며, 울릉탁구의 활성화를 위해서 매년 개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회 진행은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따로 진행되었으며 단체전은 9팀, 개인전은 24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각각 리그형식의 예선전을 치른 후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하여 우승자를 가렸다.

단체전은 이준희‧김정규‧마진희 선수의 개인연합팀이 우승, 황효정‧이태희‧서민호 선수의 울릉탁구클럽이 준우승을 차지했고 개인전은 울릉탁구클럽 소속 이준희 선수가 우승, 최호근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박상연 부군수는 “최초로 ‘제1회 울릉군수배 생활체육 탁구대회’가 개최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탁구대회가 관내 큰행사로 자리잡아 매년 개최되기를 바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관내 탁구 동호인들간의 친목을 다지고 활력넘치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22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