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2-27 오후 03:36: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특별지정 장학금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2월 09일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주)우정산업과 (주)동도레미콘은 올해 1월 각 2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두 업체 모두 기탁금의 일부인 500백만원을 특별지정 장학금으로 지정 기탁했다.

한익현 ㈜우정산업 대표는 “인재가 꿈을 이루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방대식 ㈜동도레미콘 대표는 “미래의 인재로 성장해 가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기탁소감을 전했다.

이에, 지난 8일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김병수 이사장은 특별지정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며, 앞으로 학업에 대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장학 대상자는 기탁자의 의사에 따라 선정됐으며, 울릉도 남양 출신의 우수한 성적으로 서울대(응용생물화학부)와 경북대(치·의예과)에 합격한 조조 학생이다. 조 군은 경북대 의예과에 입학 할 예정이다.

이날, 특별지정 장학생으로 선정된 조조 군은 “먼저, 특별지정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감사하고 기쁘다며, 대학진학을 해서도 더 학업에 매진하며 고향 울릉을 빛낼 수 있는 의대생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2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