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17 오후 12:32: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릉군, 복지자원 연계 취약계층 이사 지원 업무협약 체결

- 울릉군⇔울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주)동해물류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4월 14일
↑↑ (주)동해물류 복지자원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릉군⇔울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울릉군협의체’)⇔(주)동해물류는 14일 울릉군청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자원연계를 통해 이사봉사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동해물류가 기존 실시하고 있던 저소득층 이사지원봉사를 울릉군 전체로 확대하여 복지서비스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진행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국민임대주택으로 이사를 하는 취약계층은 크레인 등의 장비와 일손이 필요한데 이번협약을 통해서 울릉군 전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게 되어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정복석 울릉군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민간중심으로 운영되는 시점에 많은 자원과 재능을 가진 기관, 단체들과 협약을 맺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지속적인 발굴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현 ㈜동해물류 대표는 “기존 울릉읍과 연계하여 실시하던 이사지원봉사를 울릉군 전체로 확대하여 실시하는 만큼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이사지원봉사 뿐만아니라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곳에 더 많은 활동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답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4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