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1-06 오전 07:40:3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김병수 울릉군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17일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김병수 울릉군수는 17일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9일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와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리군은 그간 어린이보호구역 환경개선과 교통안전시설물 정비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그 결과 근래 수년간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제로를 달성하고 있다.

엄태항 봉화군수의 요청을 받은 김병수 군수는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가 범국민적으로 확산되길 바라며, 우리군도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제로를 계속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면서, ‘어린이 보호구역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를 든 사진을 '울릉군청 홈페이지 홍보관 - 군정 활동사진'에 게재했다.

다음 주자로 김우태 울릉경찰서장, 최영택 경상북도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정현 저동초등학교장을 추천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