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10-17 오후 12:32: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울릉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홍보활동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5월 07일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릉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은 가족의 소중함이 강조되는 5월을 맞이하여 활발한 모금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나눔으로 하나 되는 울릉’을 슬로건으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이 날 울릉군 나눔 봉사단은 울릉 고등학교 자원봉사 학생들과 함께 사랑의 열매 페이스페인팅, 열매돌이와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지역 아동들이 자발적으로 성금 모금활동에 참여해 나눔, 배려, 협동의 가치를 이해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어린이들이 작으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매우 자랑스러우며 울릉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울릉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뿐만 아니라 청소년 자원봉사자와 어린이들이 함께 참여하는 뜻깊고 유익한 행사를 만들어준 장금숙 사랑의 열매 나눔 봉사단장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모금활동을 지원하여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따뜻한 지역 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5월 07일
- Copyrights ⓒCBN뉴스 - 울릉·독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